2022/03 11

대왕소나무,장옆송,긴잎소나무 종자 구매 예정

해외 주문 고객 정보 ​ 해외 주문은 당사 측과 수입 고객 측 모두에서 추가 수표가 필요합니다. 알파벳 우리는 대부분의 수입 규정을 준비하고 수용하는 데 수년간의 경험이 있지만 궁극적으로 해당 국가의 수입 요구 사항을 조정 및 준수하고 필요한 문서를 제공하는 것은 고객의 책임입니다. Sheffield's는 분실된 종자를 교체하거나 불충분한 문서, 압수 품목 또는 세금으로 인한 주문 지연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당사는 필요한 적절한 문서 없이 주문의 배송을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미국 외 지역으로 배송하기 위해 주문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1. 최소 주문 금액 $75 셰필드는 캐나다를 포함하여 미국 이외의 지역으로 향하는 모든 주문에 대해 최소 $75 USD 상당의 종자가 필요합니다. 2. 이 ..

게시판 2022.03.25

양천구 미진수영장 전기안전 검사 실시

서울시 양천구에 있는 미진 수영장 오늘 전기시설 안전 검사를 실시 하였습니다 우리옆에에서 항상 고맙게 사용 하고 있지만 잠시라도 부주의 하면 생명과 재산을 읽을수 있는 전기 입니다 업무용 전기는 매 2 년 마다 산업용 전기는 매 3 년 마다 정기 검사를 실시 합니다 우리가 타고 다니는 차량도 주기적으로 검사를 하듯이 우리의 생명을 지키는 것은 항상 평소에 점검을 철저히 하여 유지 하여야 합니다

게시판 2022.03.17

국내 최초 기능성 쓴메밀‘ 황금미소’선보인다

국내 최초 기능성 쓴메밀‘ 황금미소’선보인다 - 당뇨·염증 완화 효과… 국산 메밀 보급률 확대 기대 - □ 건강식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개발된 국내 최초 기능성 쓴메밀 품종 ‘황금미소’를 선보인다. ○ ‘황금미소’는 항당뇨, 항염증 효과가 있는 루틴 함량이 일반 메밀보다 51배 많은 신품종이다. 가공 특성이 우수해 식품 가공용으로 적합하고, 국수, 묵, 빵, 선식 재료로 쓰여 구수한 맛을 낸다. 차나 음료로 가공하면 기능성 성분을 쉽게 섭취할 수 있다. ○ ‘황금미소’는 직립으로 자라고 꽃은 녹색, 줄기는 연홍색이다. 병해에 강하고, 자가수정이 가능해 봄, 가을 연 2회 안정적인 재배가 가능하다. 흰가루병 또는 내도복성에 강하며, 씨알(종실) 생산량(110kg/10아르)은 일반 메밀인 ..

오작교쓴메밀 2022.0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