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상식

오작교농장 - 코트리에서 노화방지영양제를 보내주었네요

오작교농장 2018. 12. 1. 18:37

코트리 이용 후기



* 구매 신청일 : 2018.10.31


* 구매처 : 아마존


* 구매하신 상품 : 노화방지 영양제외 다이슨 툴


* 제품 사이즈 정보 :


* 부피 / 무게 정보 : 14.0×8.0×7.0=4.7/4.5 lbs


* 제품 구매 가격 : 공짜는 양잿물도 먹는 오작교(코대장이 노화 방지 영양제)


* 실제 사진 :







*구매 후기 :

이제 70을 벌써 넘은 나이인데 그래도 조금이라도 싼 것을 찼다 보면 어떤때는 한국 보다도

더 높은 가격에 구입도 하고 매우 싼 가격에 구입을 하여 생활에 도움도 주고 하던 일이 벌써

6년이란 세월이 흘렷네요

처음에는 재미로 했지만 이제는 누군가 구매를 해달라고 하여 구매 하는 일도 하고 하여간

이나이에 코튜부에 가서 코대장이 열심히 포장 하는 것도 보고 그보다도 더 좋은 건 젊은분

들과 소통을 한다는게 매우 좋습니다.

남들은 노인네 냄새가 난다고 멀리 하지만 그래도 이곳에서는 반갑게 맞이 해주어 감사 합니다.

코대장님이 노화 방지 영양제를 보내 주시니 일단 먹고 더 늙지만 안었으면 합니다.

2018년도 이제 1달 남었네요

한달만 지나면 다시 또 한살을 먹으니 새월이 정말 유수 갔네요

그래도 몇년 동안 외박(타배대지)을 안하고 한 우물만 파고 나니 다른 곳의 상황은 모르겠

습니다.

그동안 내가 아는 적은 지식이나마 여기 코트리에 올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는지

아니면 별볼일 없는 글인지는 각자의 생각 입니다.

이제 2019년에는 모든 회원님에게 건강을 전하며 오늘 구매 후기는 여기서 맞추겠습니다.

코트리 익스프레스배송


*코트리 ID : ojakgyo


*블로그 후기 :


*주문 번호 : DE011810317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