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상식

오작교농장 Dry BetaCaroteneDry Vitamin A Fertilome Concentrate Root 구입

오작교농장 2020. 7. 18. 22:48

코트리 이용 후기

 

 

* 구매 신청일 : 2020.6.25

 

* 구매처 : amazon.com

 

* 구매하신 상품 :

Dry BetaCarotene
Dry Vitamin A
Fertilome Concentrate Root

 

* 제품 사이즈 정보 :

 

* 부피 / 무게 정보 :

 

* 제품 구매 가격 :

 

* 실제 사진 :

 

*구매 후기 :

오작교 이번에도 영양제와 식물 발아 및 촉진제를 구입 하고 코트리에 배송을 신청 하였습니다.

우여 곡절 끝에 잘 도착 하였습니다,

3가지를 신청 하였는데 코트리 창고에 2가지만 오고 나머지는 안왓네요

아마존에 확인 하니 모두 도착 되었다고 합니다.

확인 결과 내가 트레킹 번호를 잘 못 기제를 하여 생긴 일입니다.

이제는 모든것이 완벽해야 배송이 이루워 지고 있네요

특히 물품명에서 수량 등을 정확히 적어야 합니다.

이번에는 식물 발아제를 구매 하는 바람에 무게가 좁 나가네요

그러니 배송비가 올라 갈 수 밖에 생전 처음으로 여기 계시판에 구걸을 하였으나

아무도 도와 주는 분이 없네요

코트리에서 준 쿠폰은 내가 300,000원을 입금하여 준 쿠폰 입니다.

무더운 날씨에 코로나 와 건강 잘 챙기세요

 

 

*코트리 ID : ojakgyo

 

*블로그 후기 :네이버 다음 오작교농장

 

*주문 번호 : DE012006256287

 

(주문번호를 적어주셔야 적립금 지급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