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작교여행

오작교농장 이집트여행 7일차

오작교농장 2018. 11. 24. 10:10

이집트여행 7일차

후르가다 리조트 desortrose 에서 아침 을 먹고 선택관광인 배를타고 산호 구락지인 곳으로가서 물안경을끼고

물고기들이 노는 것을 구경한 후 호텔 로 돌아와 점심을 먹었습니다

후르가다 는 이집트 홍해안에 있는 관광도시 로 이집트 홍해주의 수도 이다

20세기 초부터 어촌도시로 발전되었으나 1980년 대 후에 다양한 투자 자들의 투자로 인구 25만명의 대 도시로

대규모 해안도시로 해안 리조트와 관광 도시로 개발 되었습니다

또한 후르가다 국제공항의 건설 이후 홍해 연안의 교통 중심지로도 통하게 되었습니다

후르가다 는 현재 어민 밀집 지역인 구시가지와 고급 호텔 과 리조트 레스토랑 이 즐지어 들어선 관광지역

대형 리조트 단지들이 들어선 남부지역 등 세 지역으로 구분 되었습니다

점심 을 먹고 오전 12시에 첵크아웃을 한 후 13시 점심 을 먹고 14시쯤 이집트 수도인 카이로로 출발을

하였습니다

이집트에서 구름을 보기란 별볼일보다 메우 귀합니다.

버스는 홍해를 끼고 해변가를 달려 이집트 에서는 별보다 보기 힘든 구름이 저녁놀과 함께 우리의 마음을

설래게 한다

새로운 휴게소 에서 잠시 휴식을 취한 뒤 다시

출발하여 6시간 후 카이로에 도착하여 이곳 이집트 에서 처음 먹는 한식으로 저녁을 먹고

오늘 잠자리에 들 호텔로 같습니다

호텔은 조금 낡았지만 그런데 로 잘 수는 있지만 키가 잘 열리지 않아 조금 수고를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