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작교여행

오작교농장 이탈리아 스위스 여행 3일차

오작교농장 2019. 11. 27. 19:43

이탈리아 스위스 여행 3일차

아침 8시에 출발하는 첫배가 출항을 하기에 6시에 기상하여 6시 30분 아침을 먹고 호텔 을 나와 베네치아 로 항하는 배를 타기 위해 항구로 갔다

항구에는 많은 한국 여행객들이 미리 와서 기다리고 있었다

배를 타기 위해 정박장으로 가서 배를 타고 베네치아 로 출항을 한후 베네치아 항구에 도착하여 현지 가이드의 설명이 시작 되었습니다

일부는 배를 타고 30분간 일정을 소화했다

산 마르크 광장과 프라지오니 감옥을 잇는 탄식의 다리를 관광 하고

다시 베네치아 대운하를 배를 타고 다시 박으로 나왔다

배는 아무탈 없이 항구에 도착하여 우리 일행은 버스에 올라 점심 식사를 위해 근처 식당으로 들어섰다

버스는 3시간을 더 달려 이탈리아 최고의 부자 도시 밀라노에 도착하여 밀라노 두오모성당과 바로 옆에 있는 엠마뉴엘레 2세 갤러리아전경과 스칼라 극장을 관광 한 후 저녁으로 이탈리아 의 음식인 핏자와 돈가스 를 먹고 호텔로 와서 오늘 일과를 마치고 내일의 준비를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