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작교여행

이탈리아 스위스 여행 4일차

오작교농장 2019. 11. 27. 19:55

새벽 4시에 기상하여 5시출발을 위해 준비를 하고 아침으로 도시락 을 받아 들고 버스에 올랐다

아침 부터 비는 억세게 내리고 가연 스위스 까지 갈수는 있는지 걱정반 기대반 하며 일단 버스는 출발을 했다

서로 간에 긴밀하게 연학을 하며 어떤사람은 길이 통제 되었다고 하고 어느분은 갈 수 있다고 하였다

일단 버스는 이테리를 벗어나 국경을 통과하여 스위스 땅을 달리고 있었다

조금더 가니 눈이 쌓이고 길은 약간 녹아 매우 위험하였습니다

기사의 노련한 운전으로 무사이 태쉬에 도착 하였습니다

이어 열차를 타고 체르마트로 이동하여 열차 시간에 맞춰 잠시나마 체르마트 시내를 돌아다니며 상점 을 보고. 다니다가 열차 시간에 맞춰 열차를

타고 리더알프로 이동 하여 점심 을 먹은 후 식당 옆에서 바로 곤도라와 스키장에서 탈 는 리프트를 타로 정상에 올라 유럽에서 가장 긴 빙하를

조망 하고 하산 하였습니다

빙하는 눈에 파묻혀 볼 수는 없었지만 정상에서의 풍경은 이곳에 정말 잘왔다는 느낌을 알수 있습니다

이어서 브리그로 이동하여 숙소에 도착하여 오늘의 여행 을 끝내었습니다

그런데 숙소의 엘리베이터 가 냉장고 형이라 일반 사람은 설명을 잘 들어야 사용이 가능하다

호수에비친 마테호른

마테호른이 반사되어 보이는 호수에서 사진 을 찍어 보세요

리펠체 슈텔리제 라이베리아 또는 그렌드예제에서 이모습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