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작교여행

오작교농장 이탈리아 스위스 여행 7일차

오작교농장 2019. 12. 1. 07:32

이탈리아 스위스 여행 7일차

인솔자가 어제 이야기 한대로 4시30분에 기상하여 5시30분에 식사를 하고 나서 6시30분에 숙소를 나와 버스에 올랐다

버스는 어제 까지 탓던 버스가 아니고 새로운 버스를 2일간 이용 한다

버스가 출발 하고 30분정도 가니 첫날 만난 가이드(문제철)가 나와 기다리고 있었다

가이드를 태우고 조금 가니 가이드의 설명이 시작 되었습니다

이탈리아 인사 이탈리아 손 동작 등을 이야기 하는데 밖에는 역시 비가 억수 같이 내리고 있다

그러나 걱정은 안한다 왜냐하면 인솔자의 마음이 좋아 폼베이에 도착 하면 비는 끝일 것이다

폼베이에 도착하니 정말로 비는 끝이고 구름만 끼어 있어 폼베이 관광하기 최고의 날씨 였다

폼베이 관광을 끝내고 기차를 타고 소렌토로 갔다

소렌토에서 다시 배를타고 카프리 섬으로가야 한다

어제 까지도 배가 출항을 안해 카프리섬을 볼수 없었는데 다행이 오늘은 날씨도 좋고 바람도 별러 안불어 파도도 잔잔하였다

카프리 섬에 도착하여 커프리섬 의 중간정상까지올라가 정원까지 주위를 산책하며 둘러보고 다시 이번에는 차량으로 항구까지 내려갔다

부둣가에서 나폴리로 가는 배를 기다리는 동안 현지에서 생산되는 레몬 사탕을 구입하고 일부는 카페에 들려 핏자나 해산물 튀김 등을 시켜먹고 음료는 콜라를 시켜서 먹었는데 핏자의가격은 7유로 콜라의 가격은 5 유로 나 한다

사실 카프리 섬을 오가는 배는 매일 시간에 맞추어 운항을 하지만 인솔자나 가이드분은 항상 어제도 운항을 못했다고 한다

다시 배를 타고 나폴리로 가는 배를 승선 하여 나폴리항에 도착 하였습니다

도착 후 버스를 타고 숙소에 도착하여 저녁 식사로 닭발 구이와 파스타에 사과 한개를 먹고 내일 준비를 위해 취침을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