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작교마늘고추

오작교농장 카이엔고추

오작교농장 2022. 7. 15. 20:26

오작교농장 카이엔 고추가 열렸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카이엔 고추를 약초의 왕으로 생각합니다. 사실, 이 고추는 수천 년 동안 많은 건강 문제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카이엔 고추는 약효가 있을 뿐만 아니라 요리에도 좋고 여러 유익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카이엔 고추는 무엇입니까? 카이엔 고추는 고추의 일종입니다. 그들은 꽃이 만발한 식물의 밤나무과에 속하며 피망과 할라피오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그들은 원래 중남미에서 재배되었지만 크리스토퍼 콜럼버스에 의해 15세기에 유럽으로 옮겨졌습니다. 카이엔 고추는 다양한 지역 요리 스타일에 사용되는 인기 있는 향신료이며 수천 년 동안 약용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이 고추는 건강에 유익한 다양한 항산화제가 포함된 인상적인 영양 프로필을 자랑합니다.

소화를 돕습니다 카이엔 고추의 주요 이점 중 하나는 소화 시스템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입니다. 카이엔 고추는 뛰어난 소화 및 구취 예방에 중요한 침 생성을 돕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카이엔 고추를 섭취하면 소화 과정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침샘이 자극됩니다.

1. 카이엔 고추는 또한 소화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하는 데 필수적인 효소 생산의 흐름을 자극합니다. 또한 위액을 자극하여 신체가 음식과 독소를 대사하는 능력을 돕습니다.

2. 편두통 통증 완화 연구원들은 카이엔 고추의 향신료 때문에 신체의 다른 부분에서 통증 반응을 자극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일단 이런 일이 발생하면 뇌는 새로운 부위에 주의를 기울이고 더 이상 편두통을 유발하는 머리의 통증에 집중하지 않습니다.

카이엔 고추의 이러한 초기 통증 반응 후에 신경 섬유는 고갈된 물질 P 또는 통증 화학 물질을 갖게 되며 통증 감각이 줄어듭니다. 카이엔 화합물을 사용하면 기본적으로 몸이 다른 곳에서 통증을 느끼도록 속여서 더 이상 통증 화학 물질의 주요 초점이 머리가 되지 않도록 합니다.

3. 혈전 예방 혈전은 순환계를 통한 혈류를 제한하는 동맥과 혈관의 막힘입니다. 카이엔은 섬유소 용해 활성을 촉진하고 혈전을 예방합니다. 이것이 카이엔 고추가 심장마비 예방에 효과적인 이유이기도 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카이엔 고추의 캡사이신은 동맥을 좁히는 지질 침전물을 제거하고 동맥과 혈관을 확장하여 혈전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4. 해독 지원을 제공합니다. 카이엔 고추의 이점에는 순환을 자극하고 산도를 제거하는 능력이 포함됩니다. Food Science and Nutrition의 Critical Reviews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카이엔 고추는 모세혈관을 열고 혈당을 조절하여 순환계를 회복시킵니다. 또한 박테리아와 독소를 몸 밖으로 내보내는 소화 시스템을 돕습니다. 네덜란드에서 수행된 연구에 따르면 카이엔 고추도 체온을 높이고 대사를 촉진합니다.

5. 관절 및 신경 통증 완화 카이엔 파워는 피부에 바르면 매우 강력한 진통 효과가 있습니다. 통증 메시지를 뇌로 전달하는 화학물질인 물질 P의 양을 줄입니다. 물질 P가 적으면 통증 메시지가 더 이상 뇌에 도달하지 않고 안도감을 느낍니다. 연구에 따르면 카이엔 고추는 유방 절제술이나 절단과 같은 수술 후 통증을 완화시킵니다. 또한 당뇨병, 요통, 신경병증, 골관절염 및 류마티스 관절염으로 인한 발이나 다리의 신경 손상으로 인한 통증과 관절 또는 근육통과 같은 섬유근육통 증상을 완화합니다.

6. 아침 식사로 카이엔 페퍼를 섭취하면 식욕이 감소하므로 사람들이 낮에 더 적은 칼로리를 섭취한다는 PloS Onefound에 발표된 체중 감량 연구 지원. 또한 신진대사를 촉진하기 때문에 과도한 지방을 연소시킵니다. 주요 항염증 식품 중 하나인 카이엔 고추의 이점에는 체중 감소도 포함됩니다. 카이엔 고추는 알레르기, 음식 민감성 및 감염으로 인한 염증과 팽만감을 진정시키는 힘이 있습니다.

7. 항자극제로 작용 카이엔 고추의 효능에는 항자극 특성이 포함되어 궤양, 위장 장애, 기침을 완화하고 설사를 잠재적으로 멈추게 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일반적인 믿음은 카이엔 페퍼를 과도하게 섭취하면 자극적이고 산을 분비하는 성질 때문에 위궤양을 유발한다는 것입니다. 궤양이 있는 사람들은 실제로 카이엔 고추 사용을 제한하거나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수행된 조사에 따르면 고추 또는 그 활성 성분인 캡사이신이 궤양 증상의 형성 원인이 아니라 도움이 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카이엔 고추는 위산 분비를 자극하지 않지만 억제하고 알칼리 및 점액 분비, 특히 위 점막 혈류를 자극하여 궤양의 예방 및 치유에 도움이 됩니다.

8. 건선 치료 건선은 피부 세포가 너무 빨리 복제될 때 발생하며, 그 결과 피부 아래에 부은 패치가 생기고 그 위에 희끄무레한 비늘이 덮입니다. 비늘 모양 패치는 염증과 과도한 피부 생성 부위입니다. 2건의 시험에서 국소적으로 사용되는 0.025% 캡사이신(카이엔 고추) 크림이 건선 치료에 효과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첫 번째 연구에서는 중등도 및 중증 건선 환자 44명을 대상으로 6주 동안 인설과 발적의 유의한 감소를 보여주었습니다.

두 번째는 197명의 환자를 대상으로 한 이중 맹검 연구로, 건선이 6주 동안 매일 4회 캡사이신 크림으로 치료되었으며 비늘, 두께, 발적 및 가려움이 크게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9. 신진대사 촉진 카이엔 고추의 효능에는 신진대사를 조절하는 능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배고픔을 효과적으로 억제하고 포도당 수치를 정상화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또한 혈압 수준을 정상화하고 신체가 LDL 콜레스테롤과 트리글리세리드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됩니다.

10. 감기 및 독감 퇴치 카이엔 고추의 이점에는 면역 체계를 지원하는 베타 카로틴과 항산화제가 풍부합니다. 혼잡한 점액을 분해하고 이동시키는 데 도움이 되며, 이 역겨운 점액이 몸을 떠나면 독감이나 감기의 증상이 줄어듭니다. 카이엔 페퍼는 독감에 대한 자연 요법으로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체온을 높여 땀을 흘리게 하고 면역 체계의 활동을 증가시킵니다. 비타민 C 식품인 카이엔 페퍼는 또한 그 지독한 감기를 걷어차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1. 비타민 A의 공급원 비타민 A는 건강한 시력, 신경 기능 및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자유 라디칼과 싸워 염증을 줄이는 항산화제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A와 같은 항산화제는 건강과 장수에 필수적입니다. 눈 건강에 도움이 되고 면역력을 높이며 세포 성장을 촉진합니다. 운 좋게도 카이엔 고추는 비타민 A의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사실, 카이엔 페퍼 2작은술만 있으면 하루 비타민 A를 충분히 섭취할 수 있습니다!

12. 비타민 E 함유 비타민 E의 이점은 신체의 많은 기관이 적절하게 기능하도록 돕고 노화 과정을 자연적으로 늦추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이 중요하고 유익한 비타민은 콜레스테롤 균형을 유지하고, 자유 라디칼과 싸우고, 손상된 피부를 복구하고, 호르몬 균형을 유지하고, 손상된 피부와 모발을 복구하고, 시력을 개선하고 에너지 수준을 증가시키는 힘을 가지고 있으며 카이엔 고추는 비타민 E의 중요한 제공자입니다.

13. 알레르기 예방 카이엔은 항염증제이기 때문에 알레르기 및 알레르기 관련 증상을 예방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음식 알레르기는 특정 음식 섭취에 대한 측정 가능한 반응입니다. 음식 알레르기 또는 과민증은 단백질과 음식 입자가 장을 통과하여 전신 염증을 일으킬 때 장누수(장 투과성)로 알려진 상태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새는 장은 독소, 미생물 및 소화되지 않은 음식 입자가 이제 통과할 수 있도록 장에서 혈류로 가는 문이 부서지는 것과 같습니다. 이것이 일어나면 몸 전체에 염증을 일으켜 다양한 질병을 유발합니다.

14. 가능한 항암제 연구에서는 캡사이신이 전립선암 관리를 포함하여 암에 대한 자연 치료제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캘리포니아 대학 로스앤젤레스 의과 대학에서 수행된 한 연구에 따르면 카이엔 고추의 이 중요한 성분이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고 새로운 위험한 형성의 활성화를 예방할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또한 캘리포니아 로마린다 대학(Californias Loma Linda University)의 데이터에 따르면 카이엔 고추의 효능에는 흡연자의 폐암 예방에 효과적이라는 것이 포함됩니다. 카이엔 페퍼 다량의 캡사이신은 폐에서 담배 유발 종양의 형성을 막을 수 있는 물질로 작용합니다. 카이엔 고추에 노출되었을 때 간 종양에서도 유사한 효과가 발견되었습니다.

15. 항진균 특성 카이엔 고추의 최종 이점은 곰팡이를 죽이고 곰팡이 병원체의 형성을 방지하는 능력입니다. 카이엔 페퍼는 시험관 내 항진균 활성을 확인하기 위해 조사되었으며 결과는 칸디다를 포함한 16가지 다른 곰팡이 균주에 대해 활성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칸디다균은 체내에서 적절한 수준일 때 영양소 흡수와 소화를 돕는 곰팡이입니다.

그러나 과잉 생산되면 전형적인 칸디다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호르몬 불균형, 관절 통증, 소화기 문제 및 약한 면역 체계가 포함됩니다. 사용 방법 카이엔 고추는 슈퍼마켓이나 건강 식품 매장에서 일년 내내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신선, 건조 또는 분말 형태로 찾을 수 있습니다. 분말 카이엔 고추는 때때로 품질이 좋지 않은 허브를 혼합하기 때문에 카이엔 고추를 신선하게 구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러나 말린 후추나 분말 후추를 사용하는 경우 건강상의 이점은 여전히 ​​굉장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회사에서 분말을 구입하십시오.

유기농 옵션이 있는 정통 브랜드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가게에서 선명한 붉은 색과 건강한 줄기가 있는 생고추를 찾으십시오. 반점, 곰팡이 또는 버릇없는 팁이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후추는 건강에 좋고 단단해야 합니다. 집에 도착하면 비닐 봉지에 넣어 냉장고에 보관하십시오. 그들은 약 일주일 동안 신선하게 유지됩니다.

마른 고추는 슈퍼마켓, 특히 건강 식품 매장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마른 고추는 밀폐 용기를 사용하여 서늘하고 어두운 곳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말린 카이엔 고추는 핸드 밀을 사용하여 가루로 만들 수 있습니다. 신선한 카이엔 칠리 페퍼는 매운 음료, 소스, 처트니를 만드는 데 사용하거나 절임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먼지, 모래 또는 살균제를 사용하려면 먼저 잘 씻어야 합니다. 다음은 일상적인 건강 요법에서 카이엔을 사용하는 몇 가지 간단한 방법에 대한 분석입니다. 식사에 추가하십시오:말리거나 가루로 만든 카이엔 고추를 식사에 추가하여 매운(건강한) 차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고기, 파스타, 계란, 견과류 및 채소에 추가할 수 있으며 다양한 옵션이 있습니다. 1로 시작

마시기: 이러한 놀라운 카이엔 페퍼 효능을 경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빠른 수정을 원하신다면, 카이엔 페퍼를 몸에 쉽게 흡수할 수 있는 방법은 카이엔 페퍼 가루를 물과 레몬과 혼합하여 섭취하는 것입니다. 이는 다음과 유사합니다. 카이엔 페퍼 다이어트 중에 마시는 음료는 동일한 해독 결과를 제공합니다.

캡슐 복용: 카이엔 캡슐 또는 캡사이신 캡슐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카이엔 알약을 복용할 때 복용 지침에 대한 라벨을 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신체가 어떻게 반응하는지 모니터링하기 위해 더 낮은 용량으로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국소 적용: 대부분의 상점에서 찾을 수 있는 카이엔 고추의 주성분인 캡사이신을 함유한 크림도 있습니다.

이 크림은 피부 감염, 근육통 및 긴장을 치료하는 데 사용됩니다. 환부에 소량의 크림을 바르면 통증과 자극이 가라앉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크림을 사용하는 경우 사용설명서를 잘 읽고 과량 사용하지 않도록 한다.

또한 캡사이신 크림을 바른 후에는 손에 타는 듯한 느낌을 줄 수 있으므로 반드시 손을 씻어야 합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식초와 물로 씻으십시오. . 흥미로운 사실 칠리는 중남미에서 유래했습니다.

프랑스령 기아나의 수도인 카이엔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고대 인간이 거주했던 동굴 바닥에서 발견된 씨앗과 고대 화석 배설물에서 과학자들은 사람들이 기원전 7000년에 고추를 먹고 있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카이엔은 살구와 그 씨, 기장 및 기타 간단한 음식과 함께 아시아의 훈자족의 주요 식품 중 하나입니다.

이 사람들은 100세 이상을 삽니다. 일부 사람들은 이것이 그들이 매일 섭취하는 천연 면역 강화 식품과 항염증 식품 때문이라고 합니다.

카이엔 고추는 이미 1897년에 하와이 제도에서 자라고 있었습니다. 이 작고 매운 과일을 하와이 칠리 페퍼스라고 불렀습니다. 오늘날 카이엔 고추는 전 세계에서 볼 수 있으며 건강상의 이점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흥미롭고 인기 있는 해독 및 체중 감량 요법은 최근 카이엔 고추 다이어트로 몸에서 독소를 씻어내는 정화 작용입니다.

다이어트는 레몬과 카이엔 음료로 구성되며 하루에 약 6번 섭취하며 약 10일 동안 지속됩니다. 음료 레시피에는 레몬 또는 라임 주스 2테이블스푼, 리얼 메이플 시럽 2테이블스푼, 카이엔 페퍼 한 꼬집, 물 8온스가 필요합니다. 위험, 부작용 및 상호 작용 고추 추출물이 함유된 약용 로션과 크림은 피부에 바르고 섭취할 때 대부분의 성인에게 안전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추의 활성 화학물질인 캡사이신은 FDA에서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일반 의약품으로 승인되었습니다. 국소 적용 시 카이엔 고추 부작용에는 피부 자극, 작열감 및 가려움증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또한 눈, 코, 목에 극도로 자극적일 수 있으므로 민감한 피부나 눈 주위에 카이엔 페퍼를 사용할 때는 주의해야 합니다. 적당량을 섭취하면 위장 장애, 자극, 발한, 홍조, 콧물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카이엔 고추는 수술 중 및 수술 후 출혈을 증가시킬 수 있으므로 예정된 수술 최소 2주 전에 카이엔 고추를 천연 약물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항응고제 및 항혈소판제와 같이 혈액 응고를 늦추는 약물은 카이엔 고추와 상호 작용하므로 카이엔 고추를 천연 건강 치료제로 사용하는 경우 피해야 합니다. 혈액 응고를 늦추는 일부 약물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아스피린 클로피도그렐 디클로페낙 이부프로펜 나프록센 와파린 고추는 또한 천식 및 기타 폐 문제를 치료할 수 있는 기관지 확장제의 양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오필린과 함께 고추를 복용하면 오필린의 효과와 부작용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2세 미만의 어린이에게는 카이엔 고추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현명합니다. 자극적일 수 있으며 특히 피부에 부정적인 반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최종 생각 카이엔은 칠리 페퍼라고 불리는 긴 꼬투리가 자라는 관목입니다. 고추의 활성 성분인 캡사이신은 치료 효과로 유명합니다. 카이엔 고추는 건강상의 이점을 위해 전체 및 분말 형태로 섭취됩니다. 캡사이신 보충제 또는 국소 크림은 온라인이나 건강 식품 매장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잘 알려진 카이엔 고추의 효능에는 소화를 돕고, 편두통을 완화하고,

혈전을 예방하고, 해독을 촉진하고, 통증을 완화하고, 체중 감소 및 신진대사를 지원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오작교농장 고추가 열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