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상식

CISSUS 구매 및 사용설명서

오작교농장 2022. 2. 19. 10:10

오늘은 요즘 유행하는 식품 Cissus 를 구매를 하였습니다.

CJ 가 파업을 하는데도 우체국 택배로 무사히 도착 하였습니다.

이 항목에 대해

? 뼈 건강 - 뼈 건강은 전반적인 건강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골밀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어떤 보충제가 효과적인지 알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Cissus quadrangularis는 뼈의 강도와 골밀도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천연 화합물의 독특한 조합을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뼈 건강을 위한 탁월한 선택입니다.*

? 면역 지원 - 면역 지원은 Cissus quadrangularis가 제공하는 또 다른 주요 이점입니다.

이 보충제는 또한 신체 전체의 자유 라디칼로부터 손상을 보호할 수 있는 항산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 항염증 - Cissus 추출물은 Cissus quadrangularis에서 발견되는 특정 유기 화합물의 항염 특성을 가지고 있어

몸 전체의 붓기와 자극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심장 건강 - Cissus quadrangularis는 과도한 긴장으로부터 심혈관 시스템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코르티솔 보충제는 또한 환경 독소로 인한 자유 라디칼 손상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할 수 있는 항산화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제품 크기 및 무게의 작은 변화는 탄소 배출량을 줄입니다.

우리는 항상 매우 다르게 보일 수는 없지만 보다 효율적인 디자인을 가진 제품을 식별하기 위해 Compact by Design을 만들었습니다.

과도한 공기와 물을 제거하면 제품의 포장이 덜 필요하고 배송 효율성이 높아집니다.

규모에서 제품 크기와 무게의 이러한 작은 차이는 상당한 탄소 배출 감소로 이어집니다.

제품 설명

Cissus quadrangularis 추출물은 일반적으로 단호한 덩굴, 악마의 중추, veldt 포도 및 asthisamharaka로 알려진 포도 가족의

다년생 식물입니다.

아시아와 아프리카의 열대 지방이 원산지이며 수천 년 동안 이점을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Cissus quadrangularis는 많은 이점을 자랑합니다.

첫째, 시서스 추출물은 체내에서 콜라겐 생성을 자극하는 능력으로 인해 항염증 특성을 갖고 관절과 뼈를 지지할 수 있으며,

이는 연골 건강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면역 기능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항산화제와 비타민 C가 풍부합니다.

* 식이 요법과 운동과 함께 복용하면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고 심장 및 심혈관계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제품 세부 정보

제조사별 단종 : 아니오

패키지 크기 : 11.1 x 6.85 x 2.01인치; 1.1 파운드

2017년 11월 22일, 2017년 11월 22일,

제조사 : supplements.com

ASIA @ASIA_ B0895V46

중요한 정보

안전 정보

보충제를 복용하기 전에 항상 건강 관리 제공자와 상담하십시오.

임신 또는 수유 중인 여성, 기존 질병이 있는 사람 또는 약물을 복용 중인 사람은 건강 보조 식품을 복용하기

전에 의료 제공자와 상의해야 합니다.

이 건강 보조 식품을 복용한 후 이상 증상이 나타나면 즉시 사용을 중단하고 의료 제공자와 상담하십시오.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

재료

Cissus Quadrangularis 추출물 (Cissus quadrangularis L.) (항공 부품)

지도

건강 보조 식품으로 하루에 한 번 또는 두 번 또는 의사의 지시에 따라 500mg(약 1/5 tsp)을 섭취하십시오.

법적 고지

*이 진술은 FDA의 평가를 받지 않았습니다. 이 제품은 질병을 진단, 치료, 치료 또는 예방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식이 보조제에 관한 설명은 FDA에서 평가하지 않았으며 질병이나 건강 상태를 진단, 치료, 치료 또는 예방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