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상식

ZWILLING 중식 요리사용 칼

오작교농장 2022. 4. 5. 15:54

이 항목에 대해

18.5cm의 날 길이와 우아한 3중 리벳이 달린 손잡이가 있는 중국식 주방용 칼로, 전통적인 중국식 방식으로 야채, 고기 및 생선을 준비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고품질 마감: 대형 야채 준비 및 절단물 운반을 위한 대형 블레이드, 오래 지속되는 예리함, 얼음 경화 FRIODUR 블레이드 덕분에 안정적이고 유연함, 핸들과 블레이드 사이의 매끄러운 전환.

간편하고 안전한 사용: 인체공학적 플라스틱 손잡이로 미끄러지지 않고 안전한 절단이 가능하며 균형 잡힌 무게.

특수 스테인리스 스틸로 제작되었으며 내부식성이 있으며 손으로 세척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자 내용물: 1 x ZWILLING 중국식 셰프 나이프, Twin Pollux, 칼날 크기(L x W): 18.5 x 8 cm, 무게: 532 g. 재질: 녹슬지 않는 특수강/플라스틱 손잡이,

전문 및 취미 요리사를 위한 완벽한 도구

중국 셰프 나이프 트윈 폴룩스

올바른 도구를 사용하면 요리가 간편할 뿐만 아니라 매우 재미있습니다. Zwilling의 중국식 셰프 나이프를 사용하면 이제 집에서 정통 중국식으로 고기, 생선, 야채 및 허브를 만들 수 있습니다. 큰 칼날과 매우 날카로운 경사가 있는 얇은 칼날은 다양한 종류의 석탄과 같이 특히 큰 야채를 안정적으로 분쇄합니다. 가이드 핸드는 칼의 특별한 모양과 인체 공학적인 모양의 플라스틱 손잡이로 보호됩니다. 초대형 칼날 덕분에 절단된 재료를 냄비에 쉽고 깨끗하게 운반할 수 있습니다. Zwilling 로고가 있는 현대적인 3개의 리벳 디자인으로 이 우아한 칼 세트는 주방의 필수 부분입니다.

우아한 디자인에 최고의 품질.

Zwilling은 1731년 이래로 주방 및 미용 산업에서 고품질 제품을 대표해 왔습니다. 우리의 전통적인 가치, 창의적인 비전 및 혁신적인 기술 덕분에 최고 품질, 기능 및 우아하고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이 특징인 다양한 제품을 제공합니다. .

한 눈에 보는 장점:

칼날 길이 18.5cm의 중국식 셰프 나이프
스탬프 스틸
인체공학적 플라스틱 손잡이
높은 가장자리 유지
얼음으로 경화된 블레이드 덕분에 안정적이고 유연함
균형 잡힌 무게 배분
현대적인 3개의 리벳 디자인
독일에서 제작되었으며 오래 지속되며 부식에 강합니다.

고품질 특수강

최고의 품질은 기본 재료에서 시작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사의 나이프 스틸은 최고 수준으로 제조됩니다. Zwilling 특수 용융은 탄소(경도)와 크롬(내식성)의 최적 비율이 특징입니다. 제조 공정과 결합된 구성으로 견고하고 내구성이 매우 뛰어난 나이프가 생성되며, 이는 마찬가지로 안정적이고 내부식성이며 유연합니다. 강철의 최적으로 일치하는 열처리 덕분에 이 강철은 55에서 58 Rockwell을 달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