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상식

Thorne Research, 퀘르세틴 파이토솜, 캡슐 120정

오작교농장 2022. 4. 5. 15:53

제품설명

보충제

호흡기 지원

기초 건강

글루텐 무함유

T 독점판매 제품

퀘르세틴 파이토솜은 최적의 흡수를 위한 고급 파이토솜 기술을 제공합니다.* 비만 세포를 안정화시키는 것 외에도 항산화 및 기타 유익한 효과가 있습니다.

퀘르세틴의 가장 잘 알려진 작용 메커니즘은 비만 세포막을 안정화시키는 기능을 포함하며, 이것은 히스타민의 방출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때때로 알레르기 반응이 겪는 사람에게 영양 지원을 제공합니다. 다른 이점으로는 심장 혈관 지원과 위장관 보호가 있습니다. 수많은 퀘르세틴의 유익한 효과는 퀘르세틴의 항산화 활동으로 인한 것 같습니다. 퀘르세틴은 유리기를 찾아다니며 LDL 콜레스테롤의 산화를 억제할 수 있습니다. 그 자체로, 그리고 비타민C와 짝을 이룰 때, 퀘르세틴은 글루타치온 고갈로 인한 피부 및 신경에 대한 산화적 손상의 발생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Thorne 포뮬라는 퀘르세틴 흡수 향상을 위해 해바라기에서 얻은 인지질과 결합된 퀘르세틴을 특징으로 합니다.

식물계에서 널리 발견되는 퀘르세틴은 플라보노이드 분자 중 가장 풍부합니다. 퀘르세틴은 사과, 양파, 차, 베리, 양배추과 채소, 씨앗, 견과류 등 수많은 식품에서 발견됩니다.

Thorne의 퀘르세틴 파이토솜에 기인하는 결정적인 이점은 고급 파이토솜 기술입니다. 파이토솜 복합체는 식물성추출물을 인지질에 결합시키는 특허받은 과정을 통해 만들어지는데, 인지질은 세포막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퀘르세틴 파이토솜의 경우 퀘르세틴은 해바라기에서 얻은 인지질과 결합하여 장벽을 쉽게 통과할 수 있는 파이토솜 복합체를 만듭니다.

제품 사용법

매일 2~3회 캡슐 1정씩 식사와 함께 복용하거나 의사의 지시에 따라 복용하십시오.

포함된 다른 성분들

하이프로멜로오스(셀룰로오스에서 추출)캡슐, 마이크로크리스탈린셀룰로오스, 류신, 이산화규소.

주의사항

밀봉 포장: 용기가 안전 밀봉되어 있는 경우에만 복용하십시오.

임신 중인 경우에는 본 제품을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서늘하고 건조한 장소에 안전 밀봉하여 보관하십시오.

면책사항

iHerb는 고객님이 수령 제품과 100% 동일한 사진을 사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품 제조사가 포장 혹은 성분을 업데이트하는 경우 사이트의 정보 업데이트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은 다를 수 있지만, 제품의 신선도는 저희가 보장해드립니다. 적절한 제품 사용을 위해 iHerb 사이트의 정보가 아닌 제품 포장에 기입된 내용을 기준으로 사용하시길 권장해드립니다.

'직구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작교농장 미국에서 잣이 왔어요  (0) 2022.06.14
ZWILLING 중식 요리사용 칼  (0) 2022.04.05
CISSUS 구매 및 사용설명서  (0) 2022.02.19
독일에서 토스터기 구입  (0) 2022.02.12
cissus 아마존에서 구입  (0) 2022.02.12